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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Substance Painter(서브스탠스 페인터) 2018 기초다지기

[HD]Substance Painter(서브스탠스 페인터) 2018 기초다지기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서브스텐스 페인터를 통한 멀티제질과 채널에 대한 이해 및 작업 흐름도를 파악한다

강의 대상

게임에 사용되는 다중 맵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제작 되었다

강의 목표

게임 디자이너와 그래픽을 하는 학생이나 취업준비생

학습 내용

  1. 섹션 1
    1. Substance Painter 2018 인터페이스
    2. Display 설명
    3. bush 기능
    4. Brush 나마지기능과 지우게툴 스텐실 기능
  2. 섹션 2
    1. max 와 외부 이미지 불러오기
    2. Polygonfill 기능과 Nudge기능
    3. mask기능과 레이어 마스크지능의 차이
    4. 멀티 오브젝트 가져오기
  3. 섹션 3
    1. 레이어의 기본속성
    2. 레이어 테스트및 예제 만들기
    3. Clone 툴과 스포이드툴
    4. 텍스쳐내보내기
  4. 섹션 4
    1. 메트리얼과 스마트메트리얼
    2. 마스크기능
    3. 맥스에서 ID map 제작
    4. generlator 기능
  5. 섹션 5
    1. Emissive map 설명
    2. Archor Point 를 이용한 노멀맵 자세히 표현하기
    3. 오파시티맵과 택스쳐내보내기 채널 추가하기

교강사

김남훈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48,000 원

과정 후기

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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