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책상등 단순 재질적용
- 책상등 스크래치 표현 재질
- 책상등, 의자, 문, 걸레받이 재질
- 바구니 빔프로젝트 맵핑
- 섹션 2
- 침구류 책 등 오브젝트 병합
- 침구류 재질 변환 및 수정
- falloff map 을 이용해 침구류 재질 만들기
- SSS 재질 및 침구류 재질 수정
- 섹션 3
- 침구류 재질 수정
- 브이레이 퍼와 퍼스타일러를 이용한 러그만들기
- 실내 구형라이트 설치 및 프레임버퍼를 이용한 빛무리 적용
- 실내 라이트 글레어 효과 설정
- 섹션 4
- 실내 라이트 글레어 효과 설정02
![[HD]V-Ray NEXT (브이레이 넥스트) 기초이론에서 적용까지 (for 3ds Max 2020) Part.4 실내씬](https://minio.cheonkangedu.co.kr/edx/media/images/asset-v1previewlink30147000910typeassetblockc.height-18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