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MS POWERPOINT 2016로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 문서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기능과 스킬을 다루고 있습니다. 기초작업부터 비주얼적인 디자인, 짜임새있는 구성까지 기업에서 꼭 필요한 예제로 단계별 따라하기식으로 만들었습니다.
강의 대상
MS POWERPOINT 2016의 달라진 새로운 기능을 습득 및 활용
실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서식 습득
강의 목표
파워포인트의 기본기능 이해와 활용이 가능하고 프레젠테이션 문서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
학습 내용
- 섹션 1
- 프레젠테이션의 정의
- 좋은 기획서-1
- 좋은 기획서-2
- 도해의 개념
- 섹션 2
- 파워포인트의 핵심 기능
- 디자인 테마와 마스터의 이해
- 마케팅 기획서 작성
- 회사 소개서 작성
- 섹션 3
- 교육과정 보고서 작성
- 업무 제안서 작성
- 업무 매뉴얼 작성
- 업무 프로세스 작성
- 섹션 4
- 동영상과 애니메이션
- 단계진행(간트차트) 슬라이드
- 핵심키워드 강조 슬라이드
- 픽토그램을 표현한 슬라이드
- 섹션 5
- 디자인 테마 만들기
- 인쇄물 제안서와 현수만 만들기
- 포토샵과 무비메이커 이용한 슬라이드
- 프레젠테이션 마무리
과정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