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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MS PowerPoint 2016을 이용한 비즈니스 실무

[HD]MS PowerPoint 2016을 이용한 비즈니스 실무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MS POWERPOINT 2016로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 문서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기능과 스킬을 다루고 있습니다. 기초작업부터 비주얼적인 디자인, 짜임새있는 구성까지 기업에서 꼭 필요한 예제로 단계별 따라하기식으로 만들었습니다.

강의 대상

MS POWERPOINT 2016의 달라진 새로운 기능을 습득 및 활용

실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서식 습득

강의 목표

파워포인트의 기본기능 이해와 활용이 가능하고 프레젠테이션 문서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

학습 내용

  1. 섹션 1
    1. 프레젠테이션의 정의
    2. 좋은 기획서-1
    3. 좋은 기획서-2
    4. 도해의 개념
  2. 섹션 2
    1. 파워포인트의 핵심 기능
    2. 디자인 테마와 마스터의 이해
    3. 마케팅 기획서 작성
    4. 회사 소개서 작성
  3. 섹션 3
    1. 교육과정 보고서 작성
    2. 업무 제안서 작성
    3. 업무 매뉴얼 작성
    4. 업무 프로세스 작성
  4. 섹션 4
    1. 동영상과 애니메이션
    2. 단계진행(간트차트) 슬라이드
    3. 핵심키워드 강조 슬라이드
    4. 픽토그램을 표현한 슬라이드
  5. 섹션 5
    1. 디자인 테마 만들기
    2. 인쇄물 제안서와 현수만 만들기
    3. 포토샵과 무비메이커 이용한 슬라이드
    4. 프레젠테이션 마무리

교강사

유선주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50,000 원

과정 후기

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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