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워드2016 새로운 기능 소개
- 문서작성 저장 및 공유
- 다양한 형식의 문서 열기 및 입력
- 스타일과 그림, 비디오 삽입
- 섹션 2
- 테마와 표 삽입
- 차트, 도형, 스마트아트 삽입
- 문서관리 및 스마트워크
- 워드2016으로 작성하는 ITQ예제1
- 섹션 3
- 워드2016으로 작성하는 ITQ예제2
- 문서예제
직무 / 비즈니스스킬 / OA직무
MS WORD 2016의 새로운 기능을 위주로 문서작성의 활용도를 높이고 스마트워크기능, 협업 등 스마트기기를 활용하여 오피스 문서작성 방법을 익힌다.
MS Word 2016의 달라진 새로운 기능을 습득한다.
스마트폰 등 스마트기기로 문서작성, 공유기능을 익힌다.
컴퓨터, 인터넷, 스마트폰과 SNS 사용 가능하시고 워드로 효과적인 문서작성을 원하시는 분
감사합니다~
기본 훈련 비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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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30,00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