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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한글 2020을 활용한 업무용 문서 만들기

[HD]한글 2020을 활용한 업무용 문서 만들기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실제 회사에서 사용하는 문서서식의 개념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문서를 만들어보는 과정입니다.

빈 문서에서 표를 기반으로 하여 다양한 문서를 직접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컴퓨터 초보자부터 응용자까지 필요한 부분(문서 서식)을 바로배워 바로 쓸 수 있도록 수업을 구성하였습니다.

강의 대상

스타트업, 자영업자 사장님들 입장에서 막막하기만했던 문서서식을 직접 우리회사에 맞게 만들어 볼 수 있게 됩니다.

중소기업 재직자 여러분! 회사에서 내가 서식을 만들어야 할 경우 막막하셨죠? 이제 내가 원하는 서식을 만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강의 목표

회사 업무문서를 만들어보려고 하는분

스타트업, 자영업 사장님께서 회사 문서를 만들보고 하시는 분

학습 내용

  1. 섹션 1
    1. 업무 계획 보고서 만들기
    2. 급여 명세서 만들기
    3. 안내문 만들기
    4. 영수증 만들기
  2. 섹션 2
    1. 문제지 만들기
    2. 거래명세서 만들기
    3. 재직 증명서 만들기
    4. 사업기획서 만들기
  3. 섹션 3
    1. 비즈하우스로 디자인까지

교강사

강다빈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28,000 원

과정 후기

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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