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IT / 프로그래밍직무

[HD]4차산업혁명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실무 (중급) Part.1 VR 디자인 및 설계

[HD]4차산업혁명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실무 (중급) Part.1 VR 디자인 및 설계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VR / AR / MR 진로 선택을 위한 기초이론

강의 대상

VR / AR / MR 기술에 대한 기초이론을 습득하고 산업 현장에서 쓰이는 기술을 이해한다.

강의 목표

고등학생 / 대학생 / 일반인

학습 내용

  1. 섹션 1
    1. VR 개발과 프로토타이핑 (1)
    2. VR 개발과 프로토타이핑 (2)
    3. VR 개발과 프로토타이핑 (3)
    4. VR 운동과 인체 공학 (1)
  2. 섹션 2
    1. VR 운동과 인체 공학 (2)
    2. VR 운동과 인체 공학 (3)
    3. VR Hand와 상호 작용 (1)
    4. VR Hand와 상호 작용 (2)
  3. 섹션 3
    1. VR Hand와 상호 작용 (3)
    2. VR UI의 효과적인 연습 (1)
    3. VR UI의 효과적인 연습 (2)
    4. VR UI의 효과적인 연습 (3)
  4. 섹션 4
    1. VR 3D Sound
    2. VR 의 퍼포먼스 요구 사항 (1)
    3. VR 의 퍼포먼스 요구 사항 (2)
    4. VR 의 퍼포먼스 요구 사항 (3)
  5. 섹션 5
    1. VR 의 퍼포먼스 요구 사항 (4)
    2. VR 의 퍼포먼스 요구 사항 (5)

교강사

신경섭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36,000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