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시장환경 분석하기 (시장환경분석을 위한 문화예술 개념과 범위)
- 시장환경 분석하기 (시장환경 분석)
- 시장환경 분석하기 (수요자특성)
- 시장환경 분석하기 (트렌드분석 및 문화예술시장의 수익모델 제시)
- 섹션 2
- 기획 수립하기 (기획전략 수립을 위한 조건)
- 기획 수립하기 (목표와 방향 설정)
- 기획 수립하기 (기획전략수립)
- 기획 수립하기 (기획수립)
- 섹션 3
- 기획서 작성하기 (기획서)
- 기획서 작성하기 (기획서 작성)
- 기획서 작성하기 (전략 제안서)
- 기획서 작성하기 (전략제안서 작성)
- 섹션 4
- 재원 조성하기 (재원 환경조사-투자자 조사분석)
- 재원 조성하기 (재원환경분석-투자별 유형관리)
- 재원 조성하기 (투자조성전략-투자자 형태 확정)
- 재원 조성하기 (투자 및 후원 회원 관리 및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