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프로젝트 관리 Overview
- 포트폴리오 관리
- 범위 및 일정관리
- 원가관리 및 의사결정
- 섹션 2
- 위험관리
- 품질관리 및 통제
- 조직 및 외주관리
- 의사소통 및 프로젝트 종료
직무 / 비즈니스스킬 / 프로젝트관리직무
프로젝트 현장에서는 예측불허의 허다한 문제들이 산적해 있다. 프로젝트 관리를 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범위, 일정, 원가, 위험, 품질, 이해관계자 관리 등 필수 분야의 관리이론과 실전 팁을 제시한다.
프로젝트 관리의 개념과 특성 및 PMBOK 프로세스의 구성체계를 파악하여 프로젝트 관리자(PM)가 가져야 할 역량 요소와 프로젝트 수행 방법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프로젝트 통제의 기본 개념과 영역별 통제 관점과 성과 측정 및 평가 요소를 파악하고 현업에 적용할 수 있다.
프로젝트 관리자에게 요구되는 역량을 파악하고 범위, 일정, 원가, 위험, 품질, 조직, 이해관계자 등 영역별 관리기법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프로젝트 투입을 준비중인 프로젝트 관리자
PMO 조직원 및 품질관리, 교육 부서 직원
프로젝트 관리를 효율적으로 하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감사합니다~
기본 훈련 비용 | |
---|---|
가 격 | 60,00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