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설득력 없는 문서의 함정 피하기
- 답변이 실패하는 이유와 신속히 벗어나는 법
- 문서 내용의 중복, 누락, 혼재를 방지하여 설득력 높이기
- 이야기의 비약을 제거하고 사실 기반으로 말하기
- 섹션 2
- 비즈니스 문서의 목적을 명확히 하기
- 논리의 유형 및 구성 이해
- 가로세로 법칙을 통한 논리 구성역량 강화
- 도표를 활용한 논리 구성역량 강화
직무 / 비즈니스스킬 / 문서작성직무
비즈니스 문서작성의 기본과 논리적 문서 작성에 대해 알아본다.
기본적인 비즈니스 문서 작성 방법을 이해하고 더 나아가 논리적 문서 작성을 통해 논리의 구성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비즈니스 문서작성의 핵심과 실무 스킬을 위한 지식 습득에 관심있는 직장인
감사합니다~
기본 훈련 비용 | |
---|---|
가 격 | 60,00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