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 리더십 / 리더십일반경영

[어쩌다 직장인] 일을 잘하기 위한 8가지 원리, 일취월장

[어쩌다 직장인] 일을 잘하기 위한 8가지 원리, 일취월장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일을 지배하는 자가 인생을 지배한다!

우리는 인생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일과 함께하지만, 일의 생리에 대해선 무관심했다. 일을 못하는데 이유가 있듯, 일 잘하는 데도 분명 이유가 있다. 이제 일의 원리를 통해 성장과 성공을 거머쥐는 삶에 한발 다가서 보자.

강의 대상

조직에서 일을 잘하기 위한 방법을 총체적인 관점으로 접근하여 일의 본질을 이해하고 더 나아가 제대로, 즐겁게 일하기 위한 핵심 원리를 이해할 수 있다.

시대가 요구하는 인재상을 알고, 그에 필요한 역량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강의 목표

일과 삶에 있어 근본적이고 지속적인 성장과 성과향상을 필요로 하는 직장인

직장생활에 자신감을 갖고 긍정적인 조직생활을 하고자 하는 전 임직원

학습 내용

  1. 섹션 1
    1. 성공의 조건_무엇이 성공을 이끄는가?
    2. [운과의 동행] 복잡계 비즈니스에서 운과 동행하는 3가지 태도
    3. [사고] 어떻게 사고해야 하는가?
    4. [사고] 전체를 보는 비즈니스 사고방법
  2. 섹션 2
    1. [의사결정] 탁월한 의사결정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2. [의사결정] 집단 의사결정, 어떻게 해야 하는가?
    3. [혁신] 혁신을 위한 필요충분조건은?
    4. [혁신] 새로운 길을 찾는 혁신의 씨앗
  3. 섹션 3
    1. [전략] 전략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2. [전략] 성공전략을 이루는 기본 전제
    3. [조직] 조직문화는 무엇을 가져오게 하는가?
    4. [조직] 조직을 이끄는 두 가지 원동력
  4. 섹션 4
    1. [미래] 미래는 무엇을 요구하교 있는가?
    2. [미래] 현재는 미래다_인공지능과 고용의 미래
    3. [성장]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4. [성장] 직장인을 위한 성장 방정식

교강사

고영성,신영준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100,000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