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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lo DT!] 뉴노멀 시대의 CS 이노베이션 - 스킬업

[Hello DT!] 뉴노멀 시대의 CS 이노베이션 - 스킬업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CS 업계도 피해갈 수 없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물결! - 언택트로 대변되는 포스트 코로나 & 뉴노멀 시대의 달라진 사회, 기업, 고객, 가치관, 인프라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대고객 서비스 관리자와 고객 접점 담당자가 새롭게 알아야 할 CS 혁신 스킬과 고객 경험 향상 스킬을 제시해 드립니다.

강의 대상

뉴노멀 시대에 필요한 CS 혁신 스킬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현장 스킬을 익힐 수 있다.

강의 목표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새로운 서비스 스킬을 통해 고객경험을 혁신 시키고자 하는 관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 내용

  1. 섹션 1
    1.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내가 만만하니?
    2.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무심한듯 세심하게
    3.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내 시간을 지켜줘
    4.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딱 넷플릭스처럼
  2. 섹션 2
    1. 뉴노멀 고객 속으로 - 호갱 알러지
    2.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당당한 까칠함
    3.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Don't Buy This Jacket
    4.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재미없으면 반칙
  3. 섹션 3
    1.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나쁜 남자의 매력?
    2.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뻔한건 뻔뻔한 것
    3.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서비스의 경계를 넘어
    4.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이거 광고아냐?

교강사

지윤정/(주)윌토피아 대표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80,000 원

과정 후기

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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