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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단기 워드 2013] 실전 문서편_늘 보던 자료, 멋진 보고서가 되다!

[오단기 워드 2013] 실전 문서편_늘 보던 자료, 멋진 보고서가 되다!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재사용 가능한 업무 문서를 만드는 워드 실전 문서편! 보고서 작성 등 업무 문서를 작성을 위한 워드의 편리한 기능을 단기간에 습득하고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본 과정의 학습을 통해 워드 활용 스킬을 향상시켜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빠르게 작성할 수 있다.

강의 대상

워드2013의 편리한 기능을 단기간에 습득하고 효율적으로 업무 문서를 작성할 수 있다.

실전 문서 작성을 위한 워드 활용법을 학습하고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완성할 수 있다.

강의 목표

워드를 쉽게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업무 문서를 작성하려는 전 임직원

워드 활용을 통해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완성하려는 전 임직원

학습 내용

  1. 섹션 1
    1. 몸풀기: 문서 디자인 콘셉트 정하기, 테마 구성
    2. 1일차: 제목과 목차 디자인 정하기, 스타일
    3. 2일차: 반복 작업을 피하는, 구역 나누기
    4. 3일차: 보고서의 얼굴, 표지 만들기
  2. 섹션 2
    1. 4일차: 제목 업그레이드 하기, 텍스트 디자인
    2. 5일차: 깔끔한 비즈니스 문서의 비결, 표
    3. 6일차: 비주얼한 문서 작성, 도형 및 스마트아트
    4. 7일차: 속도를 높이는 보고서 재사용, 블록 관리

교강사

박혜정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50,000 원

과정 후기

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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