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몸풀기: 문서 디자인 콘셉트 정하기, 테마 구성
- 1일차: 제목과 목차 디자인 정하기, 스타일
- 2일차: 반복 작업을 피하는, 구역 나누기
- 3일차: 보고서의 얼굴, 표지 만들기
- 섹션 2
- 4일차: 제목 업그레이드 하기, 텍스트 디자인
- 5일차: 깔끔한 비즈니스 문서의 비결, 표
- 6일차: 비주얼한 문서 작성, 도형 및 스마트아트
- 7일차: 속도를 높이는 보고서 재사용, 블록 관리
직무 / 비즈니스스킬 / OA직무
재사용 가능한 업무 문서를 만드는 워드 실전 문서편! 보고서 작성 등 업무 문서를 작성을 위한 워드의 편리한 기능을 단기간에 습득하고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본 과정의 학습을 통해 워드 활용 스킬을 향상시켜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빠르게 작성할 수 있다.
워드2013의 편리한 기능을 단기간에 습득하고 효율적으로 업무 문서를 작성할 수 있다.
실전 문서 작성을 위한 워드 활용법을 학습하고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완성할 수 있다.
워드를 쉽게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업무 문서를 작성하려는 전 임직원
워드 활용을 통해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완성하려는 전 임직원
감사합니다~
기본 훈련 비용 | |
---|---|
가 격 | 50,00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