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소통을 가로막는 2가지 이유
- 빠르게'가 아닌 '바르게' 대화하는 습관
- 나의 소통방식 이해하기
- 말이 통하는 5가지 대화패턴
- 섹션 2
- 대화 시 중요한 마음 관리
- 대화의 기본 원리 '3가지 대화 유형'
- 심리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소통 기술
- 상대와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하는 '듣기 좋은 말하기'
- 섹션 3
- 기분 나쁘지 않게 부탁하는 2가지 방법
- 관계에 변화를 만드는 사과의 과정 4단계
직무 / 비즈니스스킬 / 커뮤니케이션직무
일상생활 속 나를 상처 주는 사람은 도처에 깔려 있고, 반대로 내 말에 상처받는 사람은 언제나 존재한다. 가시 같은 말에 감정적으로 반응하지 않고 침착한 말로 대응하고 소화할 수 있게 연습해보자.
상처받지 않고 상처 주지 않는 소통의 기술에 대해 알 수 있다.
관계를 유연하게 만드는 대화법에 대해 알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기본 대화법에 대해 알고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다.
상대와 소통을 잘하고 싶은 임직원
자신의 소통 방식에 대해 알고 싶은 임직원
진정성 있게 사과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은 임직원
감사합니다~
기본 훈련 비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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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70,00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