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잠재 고객 정리
- 행동 / 사용자 흐름
- 이벤트 보고서
- 디지털 마케터 취업 관점에서 본 구글어낼리틱스
- 섹션 2
- 디지털 마케팅과 퍼널 분석
- 획득
- 태그어시스턴트 및 이벤츠 추적코드1
- 태그어시스턴트 및 이벤츠 추적코드2
- 섹션 3
- 이벤트
- 전환 - 전자상거래
- 전체 정리
- 구글 어낼리틱스 인증 시험을 위한 요약1
- 섹션 4
- 구글 어낼리틱스 인증 시험을 위한 요약2
직무 / 산업공통 / 마케팅직무
전체 IT 취업 및 마케팅 시장에서 40%이상의 일자리가 바로 디지털 마케팅 영역이다. 이 분야로 취업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툴은 바로 구글 어낼리틱스 이다.
이에 디지털 마케터로의 취업을 위한 가장 쉬운 길은 바로 구글 어낼릭틱스를 제대로 익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직접 웹사이트를 만들어 보고 그 사이트를 분석해야만
제대로 된 웹사이트 분석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데이터 쇼핑몰 분석을 위한 구글 머천다이즈 스토어를 이용하여 대기업 쇼핑몰 분석까지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어떻게 방문자들이 내 웹사이트를 찾으며 방문자들이 가장 흥미를 느끼는 콘텐츠는 무엇인가?
퍼널 분석을 통해 방문자들은 그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얼마나 쉽게 찾고 유료 전환은 잘 이루어지는지, 광고 캠페인 효과는 얼마나 있는지를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웹사이트 방문자의 특성과 행동 방식을 식별하고 관찰한다.
웹사이트 분석을 하고자 하는 모든 마케터 학습자
디지털 마케터로 취업을 원하는 학습자
쇼핑몰 고객 분석을 제대로 하고자 하는 모든 학습자
감사합니다~
기본 훈련 비용 | |
---|---|
가 격 | 26,00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