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모두는 무언가를 판다
- 셀프 세일즈
- 4R법칙
- 고객접촉비용
- 섹션 2
- 세일즈 성공요소 ABC
- 고객밸류 Clarity
- 고객코드 Attunement
- 고객거절 Buoyancy
- 섹션 3
- 쉘위댄스
- 헌팅& 피싱
직무 / 산업공통 / 영업직무
서비스와 세일즈이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고객 성공을 돕는 추가제안, 추가 마케팅 활동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세일즈에 대한 두려움, 선입관을 없애고 세일즈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갖는 시간이 될겁니다
세일즈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갖고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세일즈를 성공시키기 위해 사전 단계와 준비요소를 안다
세일즈 담당자로서 갖추어야 할 자세와 역량을 안다
영업사원 학습자
고객상담 학습자
매장 텔러 학습자
감사합니다~
기본 훈련 비용 | |
---|---|
가 격 | 60,00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