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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취업 준비를 위한 OA (Word) 실무 2023 (오피스365 활용)

[HD]취업 준비를 위한 OA (Word) 실무 2023 (오피스365 활용)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MS워드를 활용한 문서작성 기능을 실전에서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과정입니다.

· 본 과정은 기업의 실무자에게 필요한 오피스 프로그램(MS워드)의 사용법을 익히고, 실무 환경에 맞는 업무 처리 능력을 갖도록 합니다.

강의 대상

MS워드의 기능을 익히고, 업무용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MS워드를 이용하여 다양한 문서 서식을 작성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강의 목표

MS워드를 처음 배우려는 학습자

취업을 앞두고 MS워드를 배우려는 학습자

실무자로써 문서 작성 스킬 상향을 원하는 학습자

학습 내용

  1. 섹션 1
    1. MS 워드의 시작과 화면보기, 옵션
    2. 텍스트 입력
    3. 텍스트 서식
    4. 단락 서식(1)
  2. 섹션 2
    1. 단락 서식(2)
    2. 목록 만들기
    3. 스타일
    4. 그래픽 개체
  3. 섹션 3
    1. 표 삽입
    2. 표 서식
    3. 기타 기능
    4. 페이지 설정
  4. 섹션 4
    1. 공유 및 인쇄

교강사

김은희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52,000 원

과정 후기

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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