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MS 워드의 시작과 화면보기, 옵션
- 텍스트 입력
- 텍스트 서식
- 단락 서식(1)
- 섹션 2
- 단락 서식(2)
- 목록 만들기
- 스타일
- 그래픽 개체
- 섹션 3
- 표 삽입
- 표 서식
- 기타 기능
- 페이지 설정
- 섹션 4
- 공유 및 인쇄
직무 / 비즈니스스킬 / OA직무
MS워드를 활용한 문서작성 기능을 실전에서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과정입니다.
· 본 과정은 기업의 실무자에게 필요한 오피스 프로그램(MS워드)의 사용법을 익히고, 실무 환경에 맞는 업무 처리 능력을 갖도록 합니다.
MS워드의 기능을 익히고, 업무용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MS워드를 이용하여 다양한 문서 서식을 작성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MS워드를 처음 배우려는 학습자
취업을 앞두고 MS워드를 배우려는 학습자
실무자로써 문서 작성 스킬 상향을 원하는 학습자
감사합니다~
기본 훈련 비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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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 | 52,000 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