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 / 전문 / 서비스자격

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아영)

SMAT 서비스경영자격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아영)

과정 소개

제작: 2025년 09월

SMAT에 시험 합격에 필요한 이론강의와 실전모의고사를 병행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강의 대상

SMAT 자격증 획득에 필요한 지식에 대하여 알아본다

강의 목표

SMAT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

학습 내용

  1. 섹션 1
    1.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2.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3.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4.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2. 섹션 2
    1.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2.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3.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4.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3. 섹션 3
    1.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2.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3.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4.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교강사

이아영/메인에듀

감사합니다~

훈련 비용

기본 훈련 비용
가 격80,000 원

과정 후기

교재
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