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Ⅰ. 서비스 산업 개론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
- Ⅰ. 서비스 산업 개론 (3. 유형별 서비스 관리 ~ )
-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 )
-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
- 섹션 2
-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1. 서비스 수요 관리 ~ )
-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3. 서비스 대기 관리 ~ )
-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 )
-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4. 노사 관계관리 ~ )
- 섹션 3
-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1. 경영 전략 분석 ~ )
-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3. 고객 만족 경영 ~ )
-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