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Chapter 01.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유통마케팅 전략 ~ )
- Chapter 01.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소매업태의 성장과 경쟁 ~ )
- Chapter 01. 유통마케팅 전략기획 (가격관리 전략 ~ 출제예상문제)
-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 전략 (소매점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 )
- 섹션 2
-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 전략 (웹사이트 및 온라인 쇼핑몰 구축 ~ )
- Chapter 02. 디지털 마케팅 전략 (데이터분석과 성과측정 ~ 출제예상문제)
- Chapter 03. 점포 관리 (상품진열 및 배열기법 ~ 출제예상문제)
- Chapter 04. 상품판매와 고객관리 (상품판매 ~ )
- 섹션 3
- Chapter 04. 상품판매와 고객관리 (CRM 전략 및 구현방안-CRM 도입 시의 고려사항 ~ 출제예상문제)
- Chapter 05. 유통마케팅 조사와 평가 (유통마케팅 조사 ~ 출제예상문제)
- 2023년 제1회 기출문제
- 2023년 제2회 기출문제
- 섹션 4
- 2023년 제3회 기출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