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내용
- 섹션 1
- 제1절 CS 관리 개론 [ CS 관리의 개념 ~ ]
- 제1절 CS 관리 개론 [ 참고 - 서비스 전달 시스템 ~ ]
- 제1절 CS 관리 개론 [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기법 – 품질기능전개 ~ ]
-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 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 ~ ]
- 섹션 2
-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 고객 만족 경영 패러다임의 변화 ~ ]
- 제2절 고객 만족 경영 [ SWOT 분석 ~ ]
- 제3절 CS 의식 [ 참여적 관점에서의 분류 ~ ]
- 제3절 CS 의식 [ 고객의 성격 유형(MBTI) ~ ]
- 섹션 3
-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 고객 관계 관리 개요 ~ ]
-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 CRM 성공 분석 ~ ]
-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 부적응적 인간관계 유형 ~ ]
- 제4절 고객 관계 관리 [ 교류분석 ~ ]
- 섹션 4
- 제5절 서비스 정의 [ 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 ]
- 제5절 서비스 정의 [ 서비스 유형 ~ ]
- 제6절 서비스 리더십 [ 서비스 리더십의 이해 ~ ]
-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 (1)
- 섹션 5
- Chapter 01 출제예상문제 (2)
- 적중모의고사 1회 (1)
- 적중모의고사 1회 (2)
- 적중모의고사 2회 (1)
- 섹션 6
- 적중모의고사 2회 (2)
- 적중모의고사 3회 (1)
- 적중모의고사 3회 (2)
![[이론+기출+모의고사 한번에 완성]CS리더스관리사_CS개론](https://minio.cheonkangedu.co.kr/edx/media/images/asset-v1previewlink42478002326typeassetblockc.height-180.jpg)
